명문로지스에서는
「이사」「보관」라고 하는 일을, 단순히 물건을 운반, 보관하는 비즈니스라고 파악하는 것이 아니며,
제대로된 서비스의 마음가짐은 고객의 만족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삶 속에 있는 물건들은 단순한 물건이 아니라 여러가지 시간과 기억이 함께 존재하는 추억이기 때문입니다.
명문로지스는 그 물건을 운반하고, 거기에 있는 '추억'을 보관합니다.
명문로지스는 고객 만족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이사 완료 후 고객에게 간단한 설문에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목소리는 “어떻게 하면 더 고객에게 만족하실 수 있는가”, “개선점은 없는 것인가”를 검토해, 서비스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명문로지스의 이사 매니저들은 위탁 사원이 아닌 모두 자사의 전문 스탭입니다.
전원이 초기 연수로부터 통괄 관리까지, 이사의 전임 트레이너에 의한 철저한 실천 교육을 받은 이사의 전문가들로서,
서비스의 품질이 다르며 지역 밀착형의 세세한 서비스 지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